|
이번 전시회에서는 용산 아이파크몰에 체험형 복합 문화공간으로 새로 론칭한 ‘팝콘D스퀘어’를 축소판 형태로 재현해 소개할 예정이다. 팝콘D스퀘어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다. △대원 뮤지엄 △대원 콘텐츠 라이브 △사일런트 D하우스 등 다양한 전시, 공연, 체험 콘텐츠를 테마별로 조성했다.
회사는 전시회에서 ‘팝퍼블’과 ‘애니랜드’ 등 팝콘D스퀘어에서 운영 중인 콘텐츠를 체험하는 공간을 마련한다. 애니랜드에서는 원피스, 도라에몽, 짱구는 못말려 등 인기 캐릭터 최신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팝퍼블은 만화 캐릭터와 식음료을 조합해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
파워레인저의 신작 ‘갤럭시포스’의 부스도 반다이코리아와 공동 운영한다. 이달 초 방영을 시작한 갤럭시포스는 역대 시리즈 중에 가장 많은 캐릭터와 악당이 등장해 주목 받고 있다. 또 최근 사업설명회를 연 ‘조이드 와일드’를 처음 공개하고 본격 홍보 활동을 시작한다. ‘조이드’ 시리즈의 12년만 신작으로 다음달부터 완구를 판매하고 9월말 추석연휴 애니메이션 특별 방영, 10월 애니메이션 본 방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정동훈 대표는 “올해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를 통해 문화 콘텐츠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는 회사의 방향성을 보여줄 것”이라며 “강력한 콘텐츠 집약체인 팝콘D스퀘어를 통해 대중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