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민 기자] GM(제너럴모터스) 산하의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은 올 들어 서울과 경기도, 부산과 광주 등 전국 4곳에서 서비스센터를 신규로 개소해 운영하고 있다 14일 밝혔다.
| 캐딜락, 서울서비스센터 전경.(사진=캐딜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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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최대 규모로 오픈한 서울서비스센터는 지하 3층~지상 8층, 연면적 2만6252.23㎡(옛 7941평) 규모를 갖췄다. 양화대교 남단 영등포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최신식 장비가 적용된 워크베이 및 판금·도장 전용 부스를 갖춰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고 만족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요건을 두루 충족했다.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수원서비스센터는 지상 3층, 연면적 3100㎡(옛 938평) 규모로 들어섰다. 광교와 동탄 등에 인접한 지리적위치를 배경으로 경기남부 신도시 지역의 서비스 수요 증가에 충분히 대응할 수 있도록 총 20개의 워크베이와 10개의 판금·도장 전용 부스 등 충분한 서비스 능력을 갖췄다.
| 캐딜락, 수원서비스센터 전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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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은 올해 서울서비스센터와 수원서비스센터를 포함해 부산서비스센터(4월), 광주서비스센터(5월) 등의 신규 서비스센터를 개소하며 수도권 고객 뿐 아니라 지방 고객들도 캐딜락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AS 고객 접점을 늘리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캐딜락 애프터세일즈를 맡고 있는 필드포스 담당 박정수 상무는 “고객 만족도 향상이라는 목표를 달성하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애프터서비스 분야에도 상당한 자원을 투입하고 있다”며 “올 해 캐딜락은 브랜드 첫 전기 SUV 리릭을 필두로 세일즈부터 서비스까지 차별화된 ‘아메리칸 럭셔리’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