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퓨어 앤 세이프 쿨링 남성 청결제', 화해 뷰티 어워드 2년 연속 1위

이윤정 기자I 2022.12.15 14:03:2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KUNDAL)은 ‘퓨어 앤 세이프 쿨링 남성 청결제’가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2021년에 이어 2022년에도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쿤달)
대한민국 뷰티 앱 화해가 주최하는 화해 뷰티 어워드는 화해 고객의 솔직한 리뷰를 바탕으로 한 해 동안 가장 주목받은 제품을 발표하는 시상식이다.

쿤달의 퓨어 앤 세이프 쿨링 남성 청결제는 습기와 온도에 민감한 남성들의 Y존을 청결하게 관리해 주는 젤 타입 남성 청결제다. 피부 자극과 불쾌한 냄새를 유발할 수 있는 대표적인 3가지 균(칸디다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의 99.9% 항균 효과를 입증받았다.

또한 상쾌하고 기분좋은 향기 케어를 위해 애플민트잎, 페퍼민트추출물과 멘톨을 함유하였으며, 더욱 상쾌한 마무리감을 위해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력이 특징인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더했다.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11가지 성분 무첨가 테스트도 마쳤다.

쿤달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2년 연속 소비자들에게 가장 주목받는 제품으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신뢰하며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