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브라운, 전기면도기 ‘리미티드 에디션‘ 3종 출시

장종원 기자I 2015.12.14 10:47:01
[이데일리 장종원 기자] 한국 P&G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전기면도기 브라운(BRAUN)의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을 14일 출시했다. 브라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New 시리즈 7, New 시리즈 3, 워터플렉스 3종이다.

브라운 New 시리즈 7 리미티드 에디션
각각 특별 사은품을 더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선물하기 좋은 한정판이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를 더욱 품격 있게 전달할 수 있는 고급 선물용 케이스도 선착순 증정한다.

‘브라운 New 시리즈 7‘은 최첨단 면도 기술인 인텔리전트 소닉 테크놀로지(Intelligent Sonic Technology™)를 적용, 1분에 1만 번의 미세진동을 통해 얼굴의 굴곡과 수염의 밀도에 맞춰 빈틈없는 면도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한정판에는 프리미엄 면도기 New 시리즈 7 799cc-7에 세척·충전 스테이션 세정액 2개가 추가 구성돼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가격은 39만원대.

건식과 습식 면도가 모두 가능한 ‘브라운 워터플렉스’는 아침 시간에 샤워와 면도를 동시에 해결하고 싶은 바쁜 남성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100% 방수 설계로 샤워 중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쉐이빙 젤이나 폼과 함께 사용할 수도 있어 보습이나 피부 보호에도 효과적이다. 가격은 14만원대다.

‘New 시리즈 3’은 마이크로콤(MicroComb)이 보다 많은 수염을 커팅날로 이끌어 밀착 면도와 피부 편안함을 선사한다. 마이크로콤은 중간 트리머에 적용된 신기술로 긴 수염과 불규칙한 수염을 면도날 방향으로 모아주어 여러 번 문지르지 않아도 더 빠르고 깔끔하게 수염이 제거되는 것이 특징이다.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여행용 파우치가 특별 구성됐다. 가격은 12만원대다.

한편, 브라운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G마켓, 11번가, 옥션 등 국내 주요 오픈마켓 3사에서 온라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 3종에 대한 가격할인과 함께 금액대별 신세계 상품권 증정, 포토후기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브라운의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promotion.auction.co.kr/promotion/MD/EventView.aspx?txtMD=0506983C9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