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폭스바겐, 유명 쉐프와 폴로 캠페인

김자영 기자I 2015.04.24 14:14:25

다음달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폴로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까지 스타 셰프 이찬오, 채낙영과 함께 ‘테이스티 로드 위드 더 뉴 폴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테이스티 로드 위드 더 뉴 폴로 캠페인을 함께하는 스타 셰프 이찬오, 채낙영은 ‘셰프테이너’, ‘쿡방’ 이라는 신조어를 만들기도 한 스타로, 맛집과 핫 플레이스를 다니며 여가를 즐기는 2030세대에게 가장 주목 받는 인물이다.

이찬오는 청담동에 위치한 뉴코리안 레스토랑 ‘마누테라스‘를 운영하고 있는 오너 셰프로, 올리브쇼 미인식당 셰프의 야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셰프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채낙영은 심야식당을 모티브로 한 ’소년상회‘를 운영하며 이탈리안 요리와 한식 조리법을 접목한 크리에이티브 레서피로 2030세대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셰프 이찬오, 채낙영은 신형 폴로와 어울리는 핫 플레이스, 레시피 등을 여러 채널을 통해 소개 할 예정이다.

이들은 25일 첫 방송으로 낮 12시에 방송 되는 올리브 TV의 인기 프로그램 테이스티로드에 신형 폴로와 함께 출연해 맛있는 주말을 위한 핫 플레이스를 추천한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코리아는 폴로 웹스페셜(http://www.vwkr.co.kr/2015/polo)을 운영, 즐거운 도시 라이프를 즐기는 2030 세대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다음달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폴로 웹스페셜 페이지(http://www.vwkr.co.kr/2015/polo)에 접속해 폴로와 어울리는 맛집, 핫 플레이스, 드라이브 코스 등을 소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11명에게 호텔 숙박권, 모바일 외식상품권, 모바일 커피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토마스 쿨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신형 폴로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모델로 한층 더 다이내믹한 운전의 재미와 세련된 스타일, 탁월한 경제성을 모두 갖췄다”며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 캠페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젊은 고객들을 집중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스타 셰프인 이찬오와 채낙영과 함께 ‘테이스티 로드 위드 더 뉴 폴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은 채낙영 셰프와 더 뉴 폴로.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