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여신티켓, 전국 피부과 정보·영수증 후기 업데이트

박지혜 기자I 2020.08.28 11:22:50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피부시술정보 플랫폼 여신티켓이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 강화를 위해 ‘피부시술맵’ 및 ‘영수증 후기’ 기능을 업데이트 했다고 28일 밝혔다.

여신티켓에 따르면 ‘피부시술맵’ 서비스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제공하는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전국 약 3000여 개의 피부과 정보와 시술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들에게 공공 데이터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 확보 및 이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핵심이다. 해당 기능을 통해 내 주변에 위치한 피부과의 위치 및 비급여 미용시술 가격은 물론, 여신티켓과 제휴한 피부과의 이용 후기와 이벤트 내용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여신티켓
또 여신티켓은 이용자들의 후기 기능도 강화했다. 실제로 여신티켓을 이용한 소비자만을 대상으로 이용 후기를 남길 수 있도록 설정함으로써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보다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기존에는 여신티켓을 통해 결제한 사람만 앱 내에 후기를 남길 수 있었지만, 최근 1년 이내 내원한 피부과의 오프라인 영수증을 첨부하여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실제 이용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바탕으로 양질의 데이터들을 축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정보에 대한 만족도 및 신뢰도를 높일 수 있게 됐다.

손승우 여신티켓 대표는 “최근 업계에서 의료기관의 비급여수가 공개를 권고하고 있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피부시술 정보를 편리하게 비교하고 선택하게 하는 것이 이번 서비스 개발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여신티켓은 이용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고, 양질의 정보를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관련 기관과도 다양하게 협업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