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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M은 과거·현재·미래를 상징하는 3가지 섹션을 구성하여 독일에서 탄생한 MCM의 시작부터 그동안의 여정과 앞으로의 방향성을 모두 담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였다.
MCM의 헤리티지는 물론, 그 동안의 디자인 변화 및 브랜드가 이어온 음악·미술과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활동 그리고 미래를 위한 컬렉션까지 총망라한 자리라고 할 수 있다. 이는 현재의 고객 기반을 다지고, MCM이 점차적으로 유치하고 있는 젠지(Gen-Z) 세대와 밀레니얼 소비자인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활동의 일환이다.
또 MCM은 이날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팀인 ’T&K Duo’를 정식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MCM의 GCBO(Global Commercial Brand Officer) 사빈 브루너(Sabine Brunner)와 함께 팀을 꾸리게 된 ’T&K Duo’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리드 티나 루츠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케이티 정으로 2024 S/S 컬렉션과 더불어 새로운 로고 플레이 및 비즈니스 방향까지 보여줬다.
두 디자이너는 2024 밀라노 패션위크를 통해 첫 번째 합작 컬렉션으로 다기능적인 특성을 갖춘 의류 및 액세서리를 공개했다. 특히 MCM의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모노그램’을 해체주의적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현대적인 버전으로 선보여 주목받았다.
이번 컬렉션 속 액세서리 제품은 기존의 관습을 뛰어넘는 혁신적인 소재를 활용하여 더 실용적이고 기능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여행에 잘 어울리는 편안하고 도시적인 스포츠웨어로 구성된 레디투웨어는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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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밀라노 남성 패션위크에서 공개된 ‘T&K Duo’의 2024 봄-여름 MCM 컬렉션은 오는 11월부터 순차적으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