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주 한 잔’에 칭찬, 감사, 응원 등의 마음을 담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 영상에서는 마음을 표현하기 어려운 상황들을 차례로 보여주며 맥주 한 잔으로 진심을 전하는 상황을 연출했다. 직장 동료를 응원하거나 칭찬하고, 설레는 마음을 고백하거나 새로운 가족을 환영하는 마음을 담았다.
카스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맥주 한 잔’ 캠페인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카드에 담아 보내는 ‘진심 초대잔’ 이벤트를, 오프라인에서는 유명 맥주 프랜차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카스 한 잔 세트 메뉴’를 판매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인기 유튜브 채널과 협업해 콘텐츠를 제작하고, 특별 게스트와 함께하는 플래시몹 이벤트 등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카스 관계자는 “오랜 기간 국민 맥주로 사랑받는 카스는 소비자들의 중요한 순간에 함께해왔다”며 “올해도 소비자들이 칭찬, 감사, 고백 등의 마음을 전해야 할 때 카스가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