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엔제리너스, '천사데이 캠페인' 진행...유기농 사료 기부

이지은 기자I 2022.12.05 13:50:20

세계 동물의 날 맞아 캠페인 전개
사회 공헌 활동...온정 나눔 기회 마련

(왼쪽부터)유다슬 네츄럴코어 팀장, 김현지 동물행동권 카라 더봄센터 실장, 김용석 롯데GRS 커피사업팀 팀장이 동물들을 위한 사료 기부 전달식에 참석했다. 롯데GRS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지난 10월 4일 ‘세계 동물의 날’을 맞이해 ‘천사데이 기부 캠페인’을 운영했다고 5일 밝혔다. 모금한 약 1.7t의 사료를 사단법인 동물행동권 ‘카라’에 전달했다.

천사데이 기부 캠페인은 엔제리너스 매장을 방문해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한 잔당 10g의 사료가 적립되며, 엔제리너스의 공식 SNS 계정에 올라온 캠페인 피드 ‘리그램(엔제리너스 게시물 공유)’ 시 사료를 적립해 기부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엔제리너스는 이번 천사데이 캠페인을 통해 약 1.7t의 사료를 적립했으며, 유기농 사료 브랜드 ‘네츄럴코어’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에게 전달할 사료를 준비했다.

네츄럴코어 또한 뜻깊은 기부 활동에 동참하기 위해 엔제리너스와 동일한 양의 사료를 추가 전달해 이날 총 3.4t의 사료를 사단법인 동물행동권 카라에 기부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세계 동물의 날을 맞이해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에게 추운 겨울 따뜻한 선물을 제공하고자 천사데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고객 참여형 사회 공헌 활동을 기획해 많은 이들에게 온정을 나누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