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삿포로 실버컵, 스타필드 하남서 팝업 매장…"각인 서비스 제공"

남궁민관 기자I 2023.11.14 11:02:35

9월 국내 편의점 재출시 이후 초도물량 완판 등 인기
12월 3일까지 팝업 매장 열고 각인 서비스 등 마케팅 속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삿포로맥주는 ‘스타필드 하남 와인클럽’에서 ‘삿포로 프리미엄 실버컵(이하 삿포로 실버컵)’ 브랜드 존을 12월 3일까지 한 달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삿포로맥주 실버컵 각인 서비스.(사진=삿포로맥주)


스타필드 하남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스타필드 하남 와인클럽은 인근에 다이소와 신세계 백화점과 위치해 유동 인구가 많다. 삿포로 실버컵 브랜드 존에서는 운영 기간 650㎖ 대용량 캔을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 실버컵 2개 이상 구매 고객에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각인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문구를 구매한 실버컵 바디에 레이저로 새겨주는 방식으로 제공한다.

삿포로 실버컵은 지난 1984년 미국에서 출시돼 2000년대 초반까지 한국 시장에서 일본 맥주의 대표 주자로 인기를 끌었던 맥주다. 올해 9월 국내 편의점에 재출시한 이후 초도 물량이 품절되는 등 인기를 재확인한 뒤 지난달 중순부터 공급을 재개했다.

삿포로맥주의 담당자는 “올해 여름 서울 홍대에서 진행된 팝업 매장 ‘더 퍼스트 바’가 많은 관심을 받았고 현장에서 진행한 여러 이벤트 중 매장에서 선보인 실버컵 각인서비스의 종료를 아쉬워하는 삿포로맥주 팬들도 많았다”며 “쇼핑과 레저, 힐링을 즐기기 위해 스타필드와 신세계 백화점 등을 방문하는 고객 중 맥주 매니아라면, 그리고 나만의 실버컵을 갖고 싶었던 삿포로맥주 팬이라면 꼭 하남 스타필드 와인클럽의 삿포로 실버컵 브랜드 존을 방문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