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포남 블루밍 더 퍼스트' 홍보관 오픈

정시내 기자I 2019.08.13 10:13:59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KTX 강릉역세권에 자리한 강‘릉 포남 블루밍 더 퍼스트’가 홍보관을 오픈했다.

‘강릉 포남 블루밍 더 퍼스트’는 강릉에서 보기 드문 3.3㎡당 700만원대의 저렴한 공급가로 주목받고 있다. 입주자들의 자금 마련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혜택 및 발코니 확장비 무상 제공 등 제공되는 혜택도 다양하다.

100% 토지확보를 마쳐 사업의 신뢰성과 안정성도 높게 평가된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들이 토지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과 달리, 1인소유 토지에 건립돼 토지 안정성이 우수하다.

강릉 포남 블루밍 더 퍼스트는 강원도 강릉시 포남동 1153, 1153-2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0층, 4개동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50㎡(A, B, C타입), 69㎡, 72㎡, 74㎡, 84㎡ 총 303세대가 공급되며,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31㎡~45㎡를 총 30실 공급된다.

이 단지는 일부 세대에 4Bay 설계를 적용하는 등 특화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끌어올렸다. 발코니 확장도 무상으로 제공, 공간 효율성도 우수하다. 주거 편의가 좋은 아파트로, 입주자들의 높은 주거 만족도가 기대된다.

화부산, 포남소공원, 남대천, 남대천체육공원, 월대산, 강릉송정해수욕장, 경포호, 생태저류지 등 단지 인근의 녹지 비중이 높아 주변 환경이 쾌적한 것도 이 아파트의 인기를 더한다. 도심 속 자연을 누릴 수 있는 친환경 아파트다.

단지는 강릉 내 새로운 중심지로 급부상 중인 강릉 포남동에 자리한다. 단지 주변에는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강릉중앙시장, 강릉의료원, 강릉시립도서관, 강릉시청 등 강릉 지역 내 주요 생활 인프라가 밀집돼 있다. 교육 환경도 좋다. 남강초, 강릉여고, 옥천초, 성덕초, 강릉중앙고, 하슬라중학교, 포남초 등이 밀집한 명문 학군이 단지 근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원주대 강릉캠퍼스가 가까워 교육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교통망이 우수한 것도 경쟁력을 더한다. KTX강릉역을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각지가 쾌속 연결된다. 원주~강릉복선전철, 동해고속도로 강릉IC, 7번국도 등 다양한 광역 교통망 이용이 수월한 것도 장점이다.

한편, 홍보관은 강원도 강릉시 포남동 인근에 마련돼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