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신규 캡슐커피 2종 출시…"제품 라인업 확장"

남궁민관 기자I 2023.03.10 15:00:32

고급스러운 풍미 '프리미엄 블렌드'
디카페인 커피 수요 증가 겨냥한 '디카페인 블렌드'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할리스는 최근 디카페인 커피 수요 증가에 따라 프리미엄·디카페인 블렌드 캡슐커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할리스 캡슐커피 프리미엄 블렌드.(사진=할리스)


국내 캡슐커피 시장은 지난해 기준 4000억원 이상 규모로 추정되며, 홈카페·오피스 카페 등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따라 지속 성장하고 있다. 할리스는 지난 2021년 9월 캡슐커피 시장에 진출했으며, 이번에 신규 캡슐커피 출시로 라인업을 확장해 다양한 커피 취향을 지닌 소비자를 공략한다.

이번 신제품에는 할리스만의 노하우를 담았다. 먼저 ‘할리스 캡슐커피 프리미엄 블렌드’는 점차 고급화되는 소비자 커피 취향에 맞춰 출시한 제품이다. 에티오피아 원두와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해 화사한 산미와 과일과 같은 달콤한 맛을 갖췄으며, 깔끔한 후미와 미디엄 바디감도 갖췄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마셨을 때는 산뜻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한 ‘할리스 캡슐커피 디카페인 블렌드’는 브라질산 원두와 콜롬비아산 원두를 블렌딩한 제품이다. 디카페인 원두는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고 물을 이용해 카페인을 제거하는 친환경 방식의 ‘스위스 워터 프로세스(SWP)’ 공법을 적용했다. 균형 잡힌 바디감과 부드럽고 중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견과류의 고소함까지 어우러져 최상의 밸런스를 맞춘 디카페인 제품이다. 신규 캡슐커피 2종은 모두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캡슐 사용 머신과 호환 가능하다.

할리스 관계자는 “홈카페 트렌드가 증가하면서 집안, 사무실 등에서 손쉽게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는 캡슐커피에 대한 소비자 선호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신규 캡슐커피 2종은 다변화하는 고객 취향에 맞춰 프리미엄 제품부터 카페인 부담없이 커피를 즐기기 원하는 고객을 위한 디카페인 블렌드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