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 2X', 홈쇼핑 첫방송서 매진

이성웅 기자I 2019.02.11 10:06:25

30년간 400만병 팔린 '큐어크림' 개선한 제품

(자료=김정문알로에)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김정문알로에는 보습크림 ‘큐어크림 2X’가 NS홈쇼핑 첫 방송에서 목표 수량의 143%를 초과 달성하며 매진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7일 방송에서 NS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인 ‘큐어크림 2X 세트’를 선보였다. 방송을 통해 선보인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 2X 세트는 대표제품인 큐어크림 2X(50g, 5개)를 비롯해 △큐어 크림 미니(3.5g, 7개) △큐어 에센셜 크림(50ml, 2개)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소비자들의 체험을 위해 큐어 크림 미니(3.5g)를 무료로 제공하고 구매 후 상품평 작성 시 큐어 수딩 토너를 추가로 증정 등 혜택도 담았다.

매진을 이끈 김정문알로에의 큐어크림 2X는 지난 1990년부터 30년 동안 400만병이 팔린 큐어크림을 개선한 제품이다. 제주에서 수확·가공한 아보레센스 성분(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함유량을 기존대비 2배 이상 늘렸으며, 피부 진정 보습은 물론 항산화에 효과가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호불호가 갈렸던 강한 페퍼민트 오일향은 부드러운 라벤더 오일향으로, 무거웠던 제형은 피부온도에 쉽게 녹는 멜팅밤 제형으로 개선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큐어크림 2X 세트가 첫 방송부터 준비 수량은 물론 추가 물량까지 완판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이 큐어 브랜드의 우수한 원료와 제품력을 믿어주셨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과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믿음과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