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웨이, 여성주간 맞아 경력단절여성 대상 특강

김성곤 기자I 2014.07.04 15:52:09
[이데일리 김성곤 기자] 코웨이(021240)가 여성주간을 맞아 지난 3일 서울 종로구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경력단절여성들을 대상으로 특강행사를 진행했다.

황진선 코웨이 코스메틱사업본부장이 지난 3일 서울 종로구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경력단절여성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코웨이 코스메틱브랜드 Re:NK는 지난 3월부터 경력 단절여성들의 성공적 사회진출을 위한 사회공헌프로그램인 ‘Re:NK Re:starter Beauty College’를 진행해오고 있다.

이날 진행된 강연은 제 19회 여성주간을 맞이하여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 주관으로 여성의 커리어 개발 및 일하는 여성으로서의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 ‘여성 리더가 말하는 일하는 즐거움’이라는 내용으로 90여분 동안 진행됐다.

황진선 코웨이 코스메틱사업본부장은 “재취업을 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점은 내가 어떤 일을 하고 싶고 잘하는 지를 정확히 아는 것”이라며 “막연히 재취업에 도전하기 보다는 원하는 일에 대한 준비과정을 통해 시행착오를 줄여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황진선 코웨이 코스메틱사업본부장은 코웨이 최초 여성임원으로 1990년 한국 P&G 영업본부에 입사해 고객마케팅 담당이사와 일본 P&G 글로벌 커스터머 리더 겸 시장 전략 및 기획 리더를 지냈다. 이어 2009년 제일모직 패션부문 영업전략 담당상무, 남성복 1사업부 상무를 역임했다. 지난 2013년 코웨이는 코스메틱사업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황진선 전무를 영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