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아뜰리에 미용학원, `2016 아시아 모델·美 페스티벌` 뷰티갈라쇼 진행

박지혜 기자I 2016.06.14 11:20:00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지난달 15일부터 22일간 경기 수원 곳곳에서 ‘2016 아시아 모델·美 페스티벌’이 열렸다.

이 페스티벌은 (사)한국모델협회와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한 행사로, 아시아 25개국의 모델들과 패션·뷰티 관련 산업의 디자이너 및 대표 브랜드가 참여했다.

대전 아뜰리에 미용학원팀은 이 행사 중 지난달 20일 진행한 뷰티갈라쇼 무대를 통해 환타지메이크업과 바디페인팅 작품을 선보였다.

해당 작품은 아트디렉터를 맡은 대전아뜰리에 미용학원 박주희 대표의 지휘 아래 대전아뜰리에 학원 수강생이자 전년도 특수분장 그랑프리수상자인 조이슬 학생의 수상작인 메두사작품를 모티브로, 조이슬 학생과 바디페인팅 아티스트 오수정 외 4명의 학생이 함께 무대를 장식했다.

대전 아뜰리에 미용학원, ‘2016 아시아 모델·美 페스티벌’ 뷰티갈라쇼 진행
박주희 대표는 “이번 갈라쇼를 바탕으로 학생들이 더욱 성장하여 훌륭한 아티스트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훌륭한 갈라쇼 무대를 꾸밀 수 있도록 아름다운 작품을 만들어준 아티스트와 어시스턴트들에게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한편 대전아뜰리에는 수강생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대회와 실습에 참여하고 있으며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 등 미용에 관련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 스타일리스트 과목과 헤나, 왁싱 같은 기타 특수 과정도 따로 운영해 분야별 특화된 전문 미용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