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고현정 화장품 '코이', 벨포트 이태원점 입점

박기주 기자I 2015.10.16 11:20:27
[이데일리 박기주 기자] 포인트아이(078860)와 합병을 앞두고 있는 아이오케이컴퍼니가 신규 브랜드 ‘코이(KOY)’의 판매 확대에 나선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화장품 멀티숍 벨포트 서울 이태원점에 고현정의 화장품 브랜드 ‘코이’가 단독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오케이컴퍼니 관계자는 “벨포트 이태원점은 뷰티 체험 공간과 디저트 카페가 어우러진 복합 문화 공간으로써 경리단길 이후 이태원의 새로운 명소로 기대되는 곳”이라며 “이번 벨포트 이태원점 입점을 통해 코이가 트렌디한 여성들의 뷰티 시그니처 브랜드로 주목 받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벨포트를 통해 선보이는 코이의 제품은 ‘어튠 오아시스 크림’으로, 정제수를 전혀 포함하지 않은 식물수 100%와 천연 유래성분 95.9%를 담은 로열 크림이다. 이 제품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유지해주는 기능을 한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벨포트 이태원점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을 진행한다. 코이는 오는 21일까지 벨포트 온·오프라인을 통해 사전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 본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태원 벨포트점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어튠 오아시스 크림’ 체험분(7ml)을 증정한다.

한편 포인트아이는 지난달 14일 화장품 신사업 진출을 위해 아이오케이컴퍼니와 합병 계약을 체결했으며, 합병 승인·상호 변경 및 사업 목적 추가 등을 안건으로 오는 27일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