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펫 토탈 케어 기업 국개대표, 바이오기업 셀론텍과 MOU 체결

이윤정 기자I 2023.10.04 11:02:3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반려견 전용 사료와 수제 간식을 선보이는 펫 토탈 케어 브랜드 국개대표는 최근 반려동물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대한 셀론텍과 다양한 사업분야에서의 협력강화를 목표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셀론텍은 독자적인 바이오콜라겐을 원료로 다양한 인체조직 재생치료용 의료기기를 개발·공급하는 기업이다.

(사진=국개대표)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그 첫 발걸음으로 필름형 관절영양제 ‘후릅’을 시장에 선보이면서, 반려동물의 단순 영양보충에 그치지 않고 전반적인 건강관리를 목표로 맞춤형 케어 푸드를 제공하는 ‘펫 서플리먼트’를 적극적으로 지향하며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에 출시된 ‘후릅 관절건강 키토필름’은 갑각류의 껍질에 함유된 키틴을 체내 흡수가 용이하도록 가공한 원료인 키토산을 넣었으며, 진통 억제와 관절 건강 개선에 효과가 있다.

또한 키토산을 함유한 필름형 펫 영양제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되었으며, 초록입홍합추출물, 피쉬젤라틴(콜라겐) 등 반려동물 관절 건강을 개선하는 핵심성분 3가지를 함유했다.

더불어 이 제품은 정제대비 2배 이상의 높은 흡수율을 보이는 먹는 필름 타입(ODF 필름형)으로 유효성분을 체내에 빠르게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제품의 안전성과 기능성을 높이기 위해 휴먼그레이드 원료만을 100% 사용했으며, 반려동물의 영양소 흡수를 방해하는 글루텐 등 6가지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소고기향을 첨가해 기호성을 높였다.

국개대표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반려동물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셀론텍과 협력하여 최고의 제품만을 제공해 나가겠다”며 “향후 반려동물의 프리미엄 먹거리는 물론 건강 증진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개대표는 본 후릅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50%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