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주도 부동산P2P 전문 '제주펀딩', 추석이벤트 기획

김민정 기자I 2016.08.26 12:33:55
사진-제주펀딩 캐릭터 ‘복도리’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제주도 부동산P2P 전문 기업 제주펀딩이 고객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회원가입 시 제주도 내 자리하고 있는 유명 맛집 3곳의 문자알림을, 회원가입과 함께 1회 이상 투자 시 맛집 3개 알림과 2만~3만원 상당의 맛집 이용권 2매가 제공될 예정. 추가로 추첨을 통한 당첨자 2명에게는 제주도왕복항공권이 증정된다.

제주펀딩은 제주부동산을 전문으로 하는 P2P금융플랫폼으로서 급성장 중인 제주도부동산의 담보가치에 주목, 환금성에 초점을 맞춰 수요자와 공급자의 안전한 교차이익에 주력하고 있다.

유동인구에 따른 투자가치가 우량한 제주지역에 5년전 정착하여 부동산P2P 상품개발을 위한 R&D에 힘쓰고 있으며, 오프라인을 통해 직,간접적인 경험과 실제모델의 대출자검증과정을 거쳐 본격적인 온라인 투자시장을 개척 중에 있다.

관계자는 “유사수신업체가 난립하고 있어 부동산P2P 투자 전 투자업체에 대한 정확한 정보 확인이 필요하다”며 “유동인구가 많은지, 성장 가능성이 큰 지역인지를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며, 섬의 보전특성 때문에 건축제약요인이 많은 제주도의 경우 철저한 건축검증시스템을 거쳐 투자상품을 선별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