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패션tip]데님 숏 팬츠VS롱스커트… 포인트는 '샌들'

정선화 기자I 2018.07.06 10:41:28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초 여름, 여성들만의 패션 특권 ‘데님 숏 팬츠’, ‘데님 롱스커트’를 착용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때 쾌적한 착화감은 물론 스타일과 조화로운 샌들 하나만 잘 선택해도 손쉽게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다.

◆스트릿 캐주얼 감성~ ‘데님 숏 팬츠’에 어울리는 샌들
[샌들-클립(CLLIB) / 티셔츠, 가방-에이컨텐츠랩(A contents Lab) / 데님 팬츠-잠뱅이 / 선글라스-센셀렉트(SENSELECT)]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인 스트릿 패션을 원한다면 데님 숏 팬츠와 함께 베이직한 샌들로 스타일을 완성하도록 하자. 네이비 컬러에 크로스 마크 엠브로이더 디테일이 눈에 띄는 클립(CLLIB) 샌들은 데님 숏 팬츠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트렌디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옐로우 컬러 크로스 패턴이 밋밋한 디자인에 은은한 듯 멋스러운 포인트를 더해준다.

여기에 데님 숏 팬츠, 샌들과 어울리는 오버 핏 티셔츠를 선택해 스트릿 감성의 무드를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 블랙 컬러 바디에 로고 포인트가 가미된 오버 핏 티셔츠는 간편하게 세련된 캐주얼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마무리로 캣츠 아이 프레임의 브라운 선글라스와 트렌디한 네트백 매치하면 스트릿 분위기의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걸리시한 매력~ ‘데님 롱스커트’에 어울리는 샌들
[샌들-클립(CLLIB) / 티셔츠, 데님 롱스커트-씨(SI) / 가방-체사레 파치오티 / 시계-올리비아 버튼]
데님 소재에 길이가 긴 롱스커트로 스타일을 연출한 여성들은 화려한 디자인의 샌들로 스타일 지수를 높여보는걸 추천한다. 컬러 라인의 와이드한 웨빙 스트랩 디자인이 매력적인 클립(CLLIB) 샌들은 데님 롱스커트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특히 화사한 컬러감으로 여성스러운 느낌과 함께 엑티브한 분위기를 높여줘 걸리시한 무드를 배가시킨다.

데님 롱스커트, 컬러 라인 스트랩 샌들로 포인트를 줬다면 톡톡 튀는 의상으로 스타일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요령이다. 네이비, 옐로우, 화이트 컬러 스트라이프의 티셔츠는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페미닌한 블루 톤의 미니백과 핑크 컬러 시계로 마무리하면 여성미 넘치는 걸리쉬 한 데님 롱스커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클립(CLLIB) 관계자는 “샌들은 여성들이 즐겨 입는 데님 숏 팬츠와 롱스커트에 무난하게 어울리는 여름 필수 아이템이다”라며 “샌들은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착용감과 쾌적함 등 기능성 있는 제품으로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