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룰루레몬, 경기도 이천 물류 센터 개점…국내 최초

백주아 기자I 2023.10.17 10:19:07

배송 기간 단축 및 효율적인 교환·반품 처리 가능
국내외 주요 임원 직접 물류 센터 방문해 개소식 진행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룰루레몬이 경기도 이천시에 국내 첫 물류센터를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개소식은 아시아태평양 지역과 한국 지사의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3일 진행됐다.

왼쪽부터 윤성은 룰루레몬 한국 지사장, 게러스 포프 아태 지역 부사장, 스티브 웡 아태 지역 풀필먼트 책임자가 이천시 물류센터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룰루레몬)
룰루레몬은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의 지속적인 관심과 다양한 수요에 발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이천시에 물류 센터를 열고, 본격적으로 이천 물류 센터를 통한 국내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로써 평균 배송 기간 단축과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교환 및 반품 서비스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개소식에는 물류 센터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게러스 포프 룰루레몬 아시아태평양 지역 부사장, 스티브 웡 아시아태평양 지역 풀필먼트 책임자 및 윤성은 룰루레몬 한국 지사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게러스 포프 룰루레몬 아시아태평양 지역 부사장은 “한국은 트렌드의 중심지이자 아태 지역의 타 시장에 다양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핵심 시장”이라며 “이번 물류센터 오픈을 통해 한국 시장에 보다 나은 물류 및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가능성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룰루레몬은 국내에 총 18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총 3곳의 스토어를 열었고, 지난 9월에는 대구 내 첫 스토어를 오픈하며 부산, 대전에 이어 지방 도시로도 점차 확장해가고 있다. 룰루레몬은 남녀를 위한 요가, 러닝, 트레이닝, 테니스, 골프 등 액티비티 웨어 뿐 아니라, 일상의 다양한 순간에 입을 수 있는 높은 범용성과 자신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연출할 수 있는 캐주얼웨어 및 액세서리 등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