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뮤지컬 그날들' 지창욱·김건우·갓세븐 영재 캐릭터 컷 공개

이혜라 기자I 2023.05.18 12:09:01

김광석 명곡 만나는 쥬크박스 뮤지컬
10주년 공연 개막 임박
7월12일~9월3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뮤지컬 '그날들' 무영 역을 맡은 오종혁, 지창욱, 김건우, 영재 캐릭터 컷.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데일리 이혜라 기자] 오는 7월 10주년 공연으로 돌아오는 뮤지컬 ‘그날들’ 캐릭터 컷이 공개됐다.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는 18일 그날들 주요 배역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그날들은 올해 10주년을 맞는 대한민국 대표 스테디셀러 창작뮤지컬이다.

공개된 캐릭터 컷은 긴장감 넘치는 경호 현장에서의 각 캐릭터별 역동적 모습과 심리를 절묘하게 그려냈다. 이번 캐릭터 컷 작업은 뮤지컬계 러브콜이 이어지는 포토그래퍼 차군이 맡았다.

냉철하고 철두철미한 성격의 원칙주의자 ‘정학’ 역에는 유준상, 이건명, 오만석, 엄기준이 카리스마 넘치는 시크한 캐릭터로 변신했다. 정학의 경호원 동기이자 여유와 위트를 지닌 자유로운 영혼의 ‘무영’ 역의 오종혁, 지창욱, 김건우, 영재는 경계를 늦추지 않는 날카로움을 선보였다.

신원을 알 수 없는 피경호원인 ‘그녀’ 역의 김지현, 최서연, 제이민은 경호를 받는 차 안에서 복잡다단한 감정을 지닌 모습을 표현했다. 소탈한 성품의 대통령 전담 요리사인 ‘운영관’ 역의 서현철, 이정열, 고창석은 관록의 카리스마로 모두를 아우르는 유쾌하고 밝은 모습의 캐릭터를 담아냈다.

시대의 아티스트 ‘고(故) 김광석’의 주옥같은 명곡들로 이루어진 쥬크박스 뮤지컬 ‘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영화같은 스토리로 보여준다. 장유정 극작·연출과 장소영 음악감독, 신선호 안무감독의 지휘하에 2013년 초연 후 현재까지 총 누적관객 55만 명을 달성했다.

10주년을 맞아 역대급 캐스팅 라인업으로 돌아온 그날들은 오는 7월12일부터 9월3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