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뷰티렌즈 쇼핑 앱 윙크, 무료 멤버십 한 달만에 가입자 3만명 돌파

이지은 기자I 2024.04.25 11:16:04

온라인 예약 금액 최대 2% 포인트 기본 적립
온·오프라인 및 브랜드 통합 멤버십 확대 예정

(사진=윙크컴퍼니)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뷰티 콘택트렌즈 플랫폼 윙크컴퍼니의 커머스 모바일 앱 ‘윙크’가 다양한 쇼핑 편의와 혜택 제공을 위해 멤버십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윙크 멤버십은 4월 초 정식 오픈한 포인트 서비스다. 별도 가입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무료 멤버십 제도다. 멤버십 회원은 상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온라인 예약 금액의 최대 2%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윙크 멤버십 가입자는 공식 오픈 첫 달만에 3만4000명을 넘어서며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오는 4월 30일까지는 신규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1000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인트는 상품 할인 및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친구 초대하기, 내 눈 정보 입력하기로 추가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깜짝 포인트 선물 및 랜덤 포인트 룰렛 등 다양한 적립 혜택을 추가할 예정이다.

윙크컴퍼니는 5월부터 전국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 ‘윙크 렌즈스토어’에서도 자유롭게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도록 서비스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하파크리스틴, 츄렌즈, 젬아워, 미문도 등 윙크컴퍼니에서 운영 중인 각 브랜드 사이트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통합 포인트 제도도 동시에 개발하며 멤버십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승준 윙크컴퍼니 대표는 “고객 관점의 서비스 경쟁력을 기반으로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다”며 “윙크 멤버십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뷰티렌즈 커뮤니티를 활성화시켜 보다 풍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