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경우, 한국식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과 시그니처 향초를 선물로 제공하며, 포시즌스 호텔 도쿄 마루노우치와 포시즌스 호텔 도쿄 오테마치, 포시즌스 호텔 교토의 경우,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 활성화를 위해 미취학 아동 동반 투숙 고객의 경우 아이의 식사를 오는 5월 31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 서울의 심장부에서 보내는 마법같은 겨울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쉽게 산책을 할 수 있는 거리에 도시의 필수 명소들이 있다. 알찬 관광으로 하루를 보낸 후 호텔로 돌아와 광둥요리의 진수인 유유안, 현대 이탈리아의 맛을 만날 수 있는 보칼리노, 스타일리시한 아시안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서울의 심장부에서 과거와 현대를 담은 도시의 색다른 모습을 내려다 볼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을 품은 객실에서 3박 이상 숙박하는 투숙객들에게 포시즌스 클럽 서울의 한국식 사우나 이용 혜택과, 호텔에서의 행복했던 여행의 추억이 향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시그니처 향 캔들을 선물로 제공된다.
|
올 겨울 도쿄를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도쿄 황궁 정원과 시티뷰를 내려다 볼 수 있는 지상 위의 낙원인 포시즌스 호텔 도쿄 오테마치와, 스타일리시한 긴자 옆 활기찬 도쿄의 심장부 내 도쿄역에서 몇 발자국만 내딛으면 펼쳐지는 도심 속 휴양지 포시즌스 호텔 도쿄 마루노우치를 추천한다.
세계 미쉐린의 수도인 도쿄에서 다양한 미식 수상 경력에 빛나는 레스토랑과 대도시의 화려한 도시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포시즌스 호텔 도쿄 마루노우치에 위치한 세잔느는 아시아 50대 베스트 레스토랑 중 17위에 선정되었고, 미쉐린 원 스타 레스토랑인 이스트는 신선한 제철 메뉴를 감각적으로 손질해 최상의 요리로 선보이고 있다. 또 세계 베스트 바 50의 버츄에서 시즌 별 다양한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도쿄 돔 시티에서 미츠 포트 가든으로 가는 샴페인 골드 산책로를 거닐거나, 롯폰기 힐스에서 세련된 장식을 구경하며 활기가 가득한 도심을 거닐면 도쿄의 겨울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다.
◇ 교토의 겨울 스케치
|
포시즌스 호텔 교토를 찾는 여행자들은 800년 된 연못 정원에서 전통 다도와 웰빙 의식을 경험할 수 있고, 전통 사원, 신사 및 명상 정원이 있어 정온한 도시 풍경을 만끽할 수 있으며, 호텔 근처의 쿠라마나 아라시야마의 숲이 우거진 산 속에서 온천욕을 즐기는 겨울 리추얼을 즐길 수 있다.
컨시어지를 방문해 사케 양조장, 지역 겨울 축제, 그리고 사원에서 진행되는 보기 드문 전시회 등과 같이 겨울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