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증권, '굴링'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안혜신 기자I 2022.04.25 10:30:53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삼성증권(016360)은 모바일 앱 엠팝(mPOP)의 디지털 포트폴리오 서비스 ‘굴링’의 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증권이 올 4월 오픈한 디지털 포트폴리오 서비스 굴링은 초개인화된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의 일환이다.

‘돈을 굴린다’라는 의미를 담은 굴링은 각 개인마다 성향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받아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제공된 포트폴리오 내의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비슷한 수익성과 변동성을 가진 다른 상품으로 교체하거나 상품 비중을 변경할 수도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삼성증권 굴링을 이용하려면 삼성증권 모바일앱 엠팝(mPOP) 내 금융상품, 로보굴링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증권 고객이 아닌 경우 굴링 서비스 안내페이지에서 굴링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굴링 가입 이벤트는 총 세 가지 이벤트로 진행되며, 6월30일까지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면 커피 기프티콘,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먼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로보 굴링 서비스 가입과 계좌개설 시 선착순 5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추가로 가입 이후 30일 이내 굴링계좌에서 30만원 이상 금융 상품 또는 ETF를 매수 시, 선착순 5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마지막은 기간 내 굴링 계좌에 100만원 이상 순입금하고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을 순입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거래한 뒤 9월30일까지 순입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잔고를 유지하면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5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상, 1억원 이상에 따라 리워드 혜택이 달라진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