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일맥주의 매출 비중은 갈수록 떨어지고 있다. 한 대형마트의 경우 신제품이 출시되던 봄에는 에일맥주의 매출 비중이 2%를 넘었다가 최근에는 1%대마저 무너졌다.
높은 가격이 에일맥주의 매출 비중을 떨어뜨린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에일맥주의 가격은 국산 라거맥주보다 30%p 정도 더 비싸다. 게다가 유명 수입맥주들은 수시로 가격을 할인해 국산 에일맥주보다 가격이 저렴한 경우가 많다. 대형마트가 직수입한 수입맥주는 국산 에일맥주의 반값도 안 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 관련기사 ◀
☞ 환절기 탈모 예방법 7가지...'이것만 확실히 지키자'
☞ "영국인 참수한 IS 조직원 中 한국인 존재" CNN 보도...외교부, 조사 착수
☞ 광주 아파트 화재 원인, 알고보니...경찰, 다각도 수사 방침
☞ ‘5억 제시’ 맨유 위에 ‘8억 요구’ 호날두 있다?
☞ 대전 의사 사망, 같은 병원 근무하던 男女가 12시간 간격으로 사망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