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ALANX(발란스), 현대百 목동점 뷰티 편집샵 '비클린(B CLEAN)' 입점

이윤정 기자I 2022.12.19 14:09:1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BALANX(발란스)는 지난 16일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 ‘비클린(B CLEAN)’관에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발란스)
비클린은 현대백화점이 친환경 제품과 지속할 수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를 직접 선택하고 운영하는 편집샵이다. 이번 목동점의 비클린(B CLEAN) 매장은 6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가운데, 발란스는 클린 뷰티를 지향하면서도 특색 있는 브랜드로 입점했다.

발란스는 빅데이터와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피부 진단과 분석을 하고 각 개인에게 맞는 레시피를 추천하고 맞춤형 화장품을 제공하는 뷰티 테크 브랜드다. 또한 제로웨이스트에 동참하고 업사이클링 원료를 사용하는 등 친환경 움직임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의 비클린 매장에서는 디바이스를 이용한 피부진단부터 로봇이 눈앞에서 화장품을 만드는 전 과정에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으며, 대표 제품인 맞춤형 화장품을 포함하여 클렌징 폼 2종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발란스 관계자는 “이번 현대백화점 목동점 입점을 시작으로 더 많은 고객을 전국 각지에서 만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며 “12월 16일부터 약 열흘간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입점 제품 할인 및 선착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