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한국관광공사 추천 여행지 선정 이벤트

이윤화 기자I 2018.12.06 10:55:48

호텔 숙박권, 풀무원 온라인숍 이용권 등 경품제공
김치체험 프로그램 ‘나만의 김치 만들기’ 이벤트도

뮤지엄김치간 김치사랑방 전경(사진=풀무원)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국내 첫 김치박물관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한 이달의 가볼만한 국내 박물관 여행지 중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로 선정됐다.

뮤지엄김치간은 이를 기념해 12월 한달간 내·외국인 관람객들에게 김치와 김장문화를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뮤지엄김치간은 ‘완벽한 12월’이라는 제목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뮤지엄김치간 전시 관람 및 체험 참여 후 후기를 해당 콘텐츠 링크, 신청자 이름, 연락처와 함께 뮤지엄김치간 이메일로 31일까지 전송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4일 뮤지엄김치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을 통해 알린다.

추첨을 통해 △1등(1명) 신라스테이 1박 숙박권(스탠다드, 2인 숙박 및 조식 포함) △2등(2명) 풀무원샵 온라인 상품권 3만원권 △3등(3명) 유산균 포기김치 1.5㎏ △4등(30명)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뮤지엄김치간은 ‘나만의 김치 만들기(하루김치)’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체험객 대상 12월 한 달간 박물관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김치 만들기는 절인 배추에 준비되어 있는 김치소와 토핑 재료를 버무려 간편하게 김치를 담글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나.우 룰렛타임’ 이벤트도 12월 한 달간 매주 토·일요일 오전 11~12시, 오후 2~3시 1일 2회씩 총 10회 진행한다. 이벤트 시간대에 유료 입장하거나 체험 티켓을 구입한 관람객은 뮤지엄김치간 4층 인포데스크에 준비되어 있는 룰렛을 돌리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서울반가 포기김치와 풀무원 로하스 유산균, 당근과 완두콩 모양의 바른먹거리 인형, 뮤지엄 김치간 5층에 위치한 카페디히 음료권, 풀무원 온라인샵 상품권, 뮤지엄김치간 무료관람권, 에코백 꾸미기 무료 체험권, 김치 관련 서적 등이 준비돼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