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TS트릴리온 'TS샴푸', 日 온라인 플랫폼 큐텐 입점

이윤정 기자I 2021.04.16 11:22:19
(사진제공=TS샴푸)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TS트릴리온의 샴푸 브랜드 ‘TS샴푸’가 온라인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P)’에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TS트릴리온은 1000만 탈모인들이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국민샴푸 ‘TS샴푸’를 앞세워 현지 이커머스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큐텐재팬은 △라쿠텐 △아마존 △야후쇼핑과 함께 일본 4대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일본 소비자의 한국 소비재 구매 비율이 높은 대표적인 역직구 쇼핑몰이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해외 매출 비중 확대를 위한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TS샴푸’를 필두로 한국을 대표하는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해외 시장 속 위상을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최근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아마존(amazon) △타오바오(Taobao) △티몰(Tmall) △라자다(LAZADA) △큐텐(Qoo10) △쇼피(Shopee) 등 해외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 입점을 완료했다.

더불어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올해를 ESG 경영 원년으로 삼고,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중장기 로드맵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1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TRUSTS 캠페인’을 선보였다.

TRUSTS 캠페인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과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동시에 환경보호 동참을 목적으로 한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 외에도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는 물론 홍콩 헤어케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TS착한염색’ 등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