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의 멀티채널(모바일·TV)을 통해 코웰패션의 대표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상품을 하반기 최대 혜택에 판매하는 대형 행사다. CJ온스타일은 이번 캠페인의 목표를 10일간 주문액 100억원으로 세우고, 단일 패션 기업 행사 중 최고 판매 실적을 기록하겠다는 목표다.
올해 새롭게 론칭한 신규 브랜드 가을겨울 시즌 상품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일 오후 9시, 행사의 포문을 열며 아워플레이스, BBC Earth, FIFA 등을 소개한다. 쇼케이스를 콘셉트로 패션 전문 유튜브 크리에이터 최실장이 출연한다.
패션 편집숍 콘셉트 프로그램 셀렉트샵에서는 7일 오후 7시 아우터·방한화 특집전을 전개한다. 간판 라이브커머스 엣지쇼는 8일 오후 7시 DKNY 골프, 푸마 속옷 등을 선보이며, 9일 오후 8시 초품아는 캘빈클라인 의류 및 잡화 라인을 소개한다.
TV 방송에서는 올 가을·겨울을 대비해 11일 오후 7시 30분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롱다운 패딩’을 판다. 발수, 방수, 방풍 기능을 갖춘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이 특징이다.
코웰패션과 CJ온스타일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10년 간 CJ온스타일은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DKNY 골프 등 코웰패션의 주력 브랜드를 선보이며 업 전문성과 제품 판매 및 개발 노하우 등을 함께 축적해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코웰패션의 다채로운 신규 브랜드 론칭에 따라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적극 활용한 원플랫폼 캠페인으로 마케팅 활동의 파급력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