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몰테일, '2017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 오픈

김정유 기자I 2017.11.22 10:08:20
사진=코리아센터닷컴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코리아센터닷컴은 자사의 해외배송대행서비스 ‘몰테일’이 실시간으로 ‘블랙프라이데이’ 핫딜 정보를 제공하는 ‘2017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는 연중 해외직구가 가장 많고 할인율이 큰 상품들이 많아 국내 직구족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시기다. 일반적으로 미국 추수감사절의 다음날인 금요일을 지칭하며 올해는 오는 24일에 해당한다. 1년 중 미국 최대 규모의 쇼핑이 이뤄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몰테일이 오픈하는 이번 정보사이트는 다양한 해외상점들의 세일 품목과 핫딜 정보를 한 곳에 모은 것이 특징이다. 몰테일은 정보사이트를 통해 블랙프라이데이 소개는 물론 해외직구 이용가이드, 아마존, 갭, 폴로, 이베이 등의 해외 인기 상점 이용가이드, 고수들의 해외직구 팁 등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몰테일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통해 블랙프라이데이 핫딜 정보사이트에서 실시간 세일을 확인한다면 놓치지 않고 원하는 물건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美 블랙프라이데이

- 美총기의 역설..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판매량 역대 최고치 - “美 블랙프라이데이·연준의장 청문회…국내 증시 우호적 환경 조성” - 美블랙프라이데이 매출 18%↑…사이버먼데이도 17%↑ 예상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