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효성, 국내 96개 협력사 초청 간담회

정태선 기자I 2015.12.08 10:03:07

삼동, 영성 등 11개 우수업체, 내년 해외 연수 기회도
조현준 사장 "파트너십 구축 위해 적극 지원할 것"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효성 중공업PG(사업부문)가 8일 서울시 서초구 세빛섬에서 ‘2015 하반기 중공업PG 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협력사와의 소통을 통해 상생협력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효성 중공업PG가 제조하는 초고압 변압기, 차단기, 전동기 등에 부품 및 원자재를 공급하는 협력업체 96개사를 초청했다.

올해 선정된 우수협력사는 삼동, 영성, 시스코피엔시 등 품질, 납기, 원가 등에서 우수한 경쟁력을 나타낸 총 11개 업체다. 이들에게는 내년 해외 연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효성 중공업PG는 2009년부터 매년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일본 TPS 연수, 중국 남통효성변압기공장 방문 등 해외 연수를 지속적으로 실시해왔다.

조현준 효성 사장은 “동반성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기술 및 품질향상, 생산성 혁신 등 전분야에서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효성 중공업PG에서는 매년 상·하반기 각 1회씩 동반성장 협력사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 이밖에도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확대를 위해 현금 지급 조건 개선, 경영닥터제 프로그램 실시, 2ㆍ3차 협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산업혁신운동 활동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 관련기사 ◀
☞ 정진근 효성전기 대표 "33년 車모터 외길...세계 3위 기업 '우뚝'"
☞ [포토] 인삿말 전하는 `시크릿`의 전효성
☞ 한·미·일 "SLBM 발사 등 北 도발 억지…안보리 제재 실효성 제고"
☞ 35년 전통 '효성 사보', 여성가족부장관상 수상
☞ [포토]효성 교육기부 "변압기 만들기 참 쉽죠"
☞ [포토]효성 교육기부 "변압기 원리를 알아볼까요"
☞ 효성, 과학 꿈나무 키우는 '주니어 공학교실' 개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