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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영상에서는 미래 모터스포츠 분야 패러다임 전환을 주도하는 혁신 테크놀로지에 시선이 집중된다. 도입부에 한국타이어 금산공장,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 등 첨단 R&D 인프라를 활용한 제품 개발 과정을 정제된 영상으로 표현해 포뮬러 E 시즌 11에 독점 공급되는 ‘GEN3 에보 아이온 레이스’의 톱티어 기술력을 간접적으로 전달한다.
해당 브랜드 필름은 한국타이어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를 포함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 공개하여 글로벌 모터스포츠 팬들과 테크놀로지 리더십과 미래지향적 브랜드 철학을 공유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포뮬러 E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독점 공급을 비롯하여,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 출시 및 글로벌 완성차 브랜드 주요 전기차 모델 신차용 타이어 공급 등 타이어 업계에서 단연 돋보이는 성과를 지속적으로 거두며 전기차 시대를 선도하는 기술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