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레일, KTX 경강선 '고객평가단' 시승행사 진행

원다연 기자I 2017.11.05 17:47:57
△지난 4일 강원 강릉시 진부역에서 ‘경강선 KTX 고객평가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레일]
[이데일리 원다연 기자] 코레일은 지난 4일 ‘경강선 KTX 고객평가단’ 시승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코레일은 경강선 KTX를 타보고 싶은 이유나 경강선 지역에 얽힌 사연을 주제로 한 공모전으로 고객평가단을 선발해 가족과 함께 경강선 KTX를 미리 타볼 수 있는 시승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강선과 연계한 여행상품 공모전 당선자와 가족들도 함께 초대됐다.

서울역에서 경강선 KTX를 타고 1시간 반 가량 달려 강원도에 도착한 고객평가단은 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장과 올림픽 홍보체험관을 관람하고 월정사, 오죽헌, 안목해변 등 강원도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했다.

시승 행사에 참여한 서지현(경기도 인천 거주)씨는 “서울역에서 KTX를 탄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금세 강릉역에 도착했다”며 “경강선 KTX 덕분에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더 자주 찾아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 시승행사의 관광일정은 강원도청에서 진행하고 한국관광공사에서는 기념품을 후원했다.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경강선 KTX는 서울~강릉 간 이동시간을 크게 단축시켜 ‘열차를 타고가는 강원도 여행’이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이라며 “고속열차를 통해 더 편하고 쾌적하게 여행 할 수 있도록 고객평가단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