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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그린 모델이 된 신민아는 오는 20일부터 TV로 방영되는 ‘소통하는 창’ 광고에 출연한다. 이번 휴그린 TV광고는 창호가 가진 소통의 역할을 주제로 했다. 또한 ‘휴그린 창호는 금호석유화학이 만든 ‘창.작품’이라는 광고 슬로건도 담았다.
금호석화에 따르면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등으로 외부 활동이 점차 제한되면서 창문을 닫고도 헤파(HEPA) 필터로 자동 환기가 가능한 휴그린 ‘자동 환기창’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 유아가 있는 가정의 손잡이세균 전염을 방지한 99.9% ‘항균 핸들’, 레일이 은폐된 구조로 제작돼 배수 및 청소가 용이한 ‘히든레일 창’ 등이 호응을 얻고 있다. 금호석화는 이번 TV광고를 통해 인지도를 더욱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허권욱 금호석화 건자재사업부장은 “평소 신민아의 맑고 편안한 이미지와 여러 작품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휴그린이 추구하는 소통의 모습과 닮아 브랜드의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