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구 인증중고차 전시장 문열어

신정은 기자I 2017.06.15 09:44:14

8번째 인증중고차 전시장…"연내 12곳으로 확대"

[이데일리 신정은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대구광역시에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 대구 인증중고차 전시장은 전국 3위 규모의 중고차 매매 단지인 대구 엠월드 1층에 자리 잡았다. 전시장 운영은 공식 딜러(판매)사인 인타이어모터스가 맡는다.

재규어랜드로버 인증중고차(APO)는 165가지 항목의 엄격한 검사와 종합 점검 과정을 거쳐 최고의 품질을 인증받은 중고차량을 판매·관리하는 브랜드의 프리미엄 인증중고차 사업이다.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통해 판매되는 모든 차량은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스탠다드로 엄격하게 점검된다. 여기에는 도장, 인테리어, 엔진 검사 및 주행 테스트 등이 포함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인증받은 중고차량에 대해 보증 프로그램을 24개월 연장해준다. 이와 함께 24개월간 연중무휴 긴급출동 서비스 및 사고관리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지난 2014년 양재 전시장을 시작으로 장안평·성남·수원·인천·창원·제주도 등에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구가 8번째 전시장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중고차 수요에 대응하고자 연내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4곳 더 추가해 총 12곳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이번 대구 인증중고차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기존 고객이 인증중고차 전시장에 차량 매각 후 신차 구매하면 2%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트레이드 인(Trade-in)’ 혜택을 강화했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신차 판매량 성장 속도 대비 빠르게 증가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인증중고차 수요에 발맞춰 전국 단위 전시장 확대는 물론, 서비스 품질을 꾸준히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신차 판매, 사후 관리는 물론 인증중고차 사업 부문에서도 업계 최고의 만족도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구 인증중고차 전시장 내부 모습.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