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뮤지컬 '벤허' 주역 박은태·박민성…신성록·규현·이지훈·서경수 합류

장병호 기자I 2023.07.07 14:11:33

4년 만의 재공연, EMK 새 프로덕션
9월 2일 LG아트센터 서울 개막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공연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벤허’의 주인공 벤허 역과 메셀라 역 캐스팅을 7일 공개했다.

뮤지컬 ‘벤허’ 벤허 역, 메셀라 역 캐스팅.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이번 ‘벤허’는 2019년 이후 약 4년 만의 재공연이자 EMK뮤지컬컴퍼니의 프로덕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첫 공연이다. 루 윌러스가 1880년 발표한 베스트셀러 소설, 이를 바탕으로 하는 영화를 원작으로 왕용범 연출, 이성준 작곡가 등이 완성시킨 창작뮤지컬이다.

예루살렘 귀족 가문의 아들이자 메셀라의 배신으로 누명을 쓰고 노예가 되는 벤허 역은 박은태, 신성록, 규현이 맡는다. 박은태는 초연과 재연에서 벤허 역을 맡아 작품의 흥행을 견인했다. 신성록, 규현은 이번이 첫 ‘벤허’ 출연이다. 카리스마와 섬세한 연기력으로 벤허 역을 선보인다.

벤허의 어린 시절 친구이자 신임 총독의 사령관이며 로마의 제국주의에 심취해 있는 메셀라 역으로는 이지훈, 박민성, 서경수가 출연한다. 박민성은 초연과 재연에서 같은 역을 맡아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지훈, 서경수는 메셀라 역을 처음 맡아 새로운 모습을 예고한다.

벤허, 메셀라 역 외의 캐스팅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벤허’는 오는 9월 2일 서울 강서구 LG아트센터 서울 LG 시그니처 홀에서 개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