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품은 두피 트러블, 머리 빠짐, 두피 스트레스 등에 효과적인 두피케어 제품으로 `센서티브 스칼프 라인`, `헤어로스 케어 라인`, `헤어로스 컨트롤 라인` 등 두피 트러블 진행단계에 따라 총 3개 라인 9종류로 구성됐다.
|
◇ 농심은 `후루룩 열무국수`와 `후루룩 비빔국수` 2종을 선보였다.
새 제품은 담백하고 깔끔한 건면 국수 제품으로 필수 무기질, 비타민A, 비타민C, 사포닌 등의 영양소가 함유됐다. `후루룩 열무국수`(107g)는 담백한 면에 아삭한 열무 건더기가 어우러졌으며, `후루룩 비빔국수`(104g)는 매콤새콤한 비빔장과 아삭한 열무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게 특징. 가격은 각 1000원.
◇ 롯데제과는 브라질산 원두커피를 사용한 `칸타타` 아이스크림을 내놨다.
이번 제품은 브라질산 고급 원두커피와 얼음알갱이가 들어있는 커피맛 아이스크림이다. 포장재 표면을 필름으로 코팅해 원두커피 향의 지속성을 높였으며, 용기를 반으로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포장한 게 특징. 가격은 1200원.(150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