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웅진식품 '자연은 더말린' 브랜드 모델에 가수 권진아 발탁

남궁민관 기자I 2023.05.22 11:12:45

TV 채널서 15초 버전 영상 광고 선보여
공식 유튜브채널에서도 1분30초 풀버전 공개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웅진식품은 ‘자연은 더말린’ 브랜드 모델로 가수 권진아를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웅진식품 ‘자연은 더말린’ 브랜드 모델 가수 권진아.(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은 감성적인 보컬로 인기를 끌고 있는 권진아의 이미지가 상큼 달콤한 ‘제로 칼로리’ 건조 과일 음료인 ‘자연은 더말린’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 광고는 상큼함과 청량함이 돋보이는 영상미와 권진아의 설렘 가득한 음색을 담았다. 특히 권진아가 직접 부르고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작사·작곡한 ‘Marllin(말린)’은 ‘더말린’ 제품명을 ‘너에게 말린’이라는 표현으로 활용한 재치가 돋보이며 반복되는 멜로디에 중독성을 더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15초 버전의 영상 광고를 다양한 TV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웅진식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분 30초 풀버전의 권진아 ‘자연은 더말린’ 뮤직비디오도 시청 가능하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권진아의 독보적인 음색이 자연은 더말린을 더욱 매력적으로 알리고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봄, 여름 시즌은 자연은 더말린과 상큼하게 보내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은 더말린’은 잘 말린 과일을 추출해 저온으로 담아 과일 본연의 맛과 상큼달콤함을 설린 건조과일 음료다. 무설탕 제로 칼로리로 누구나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한 병에 하루 권장 비타민C 100㎎과 특허받은 유산균이 함유됐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