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百, 구매고객 대상 경품행사 실시..'최대 2억원'

임현영 기자I 2016.08.25 10:00:00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지난 7월 경품규제 폐지된 후 첫 시도하는 행사

[이데일리 임현영 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추석 시즌을 맞아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현상경품에 대한 규제가 폐지된 지난 7월 이후 백화점 업계에서 처음으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시도되는 경품 행사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그동안 진행해온 경품행사는 구매와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 가능한 행사였다”면서 “하지만 이번 행사는 구매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고 구매 금액이 클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101명의 당첨자에게 최대 2억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증정할 계획이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행사 기간 중 구매 금액의 100배, 최대 1억원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2등 당첨자 100명에게는 행사 기간 중 쇼핑한 금액의 전액, 최대 100만원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쇼핑 지원금은 구매 금액이 클수록 함께 늘어난다.

경품행사는 롯데카드로 구매하거나 엘포인트(L.POINT) 카드로 적립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점포별 사은 행사장에서 구매 또는 적립한 카드를 센싱하면 된다. 응모는 누구나 하루에 한번씩 가능하며, 행사 기간 중 최대 19번 응모가 가능하다. 매일 구매 후 응모하면 할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