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크메드라비(ADLV), 스윔웨어 캡슐 컬렉션 론칭 화보 공개

이윤정 기자I 2024.06.17 11:01: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캐주얼 스트리트 브랜드 아크메드라비(ADLV)는 1830 MZ 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스윔웨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컬렉션은 스윔웨어를 메인으로 바이커쇼츠, 레깅스 등 애슬레져 라인과 액세서리 상품군을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여름 시즌에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아크메드라비는 역동적인 컬러 라인과 스포티한 디자인, 새로운 소재의 변주가 돋보이는 제품들로 이번 컬렉션을 구성했다.

또한 활용도에 따라 비키니, 모노키니, 래쉬가드 수영복을 포함해 티셔츠, 팬츠, 볼캡 등 휴양지나 페스티벌에서 힙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스포티한 컬러감과 여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심볼 로고 그래픽이 더해져 청량한 여름무드를 선사하는 동시에, 바디라인도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더불어 빠르게 마르는 기능성은 물론, 쾌적한 감촉과 편안한 착용감을 더하여 언제 어디서나 패셔너블하면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아크메드라비 스윔웨어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외 입점처에서 공개되며, 아크메드라비는 새로운 컬렉션 발매를 기념하여 6월 17일부터 24일까지 스윔웨어를 포함한 BEST 상품 등을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는 ‘The of the Vacation’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크메드라비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는 월별로 유튜버 협업이나 PPL, 이색적인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꾸준히 추진해 MZ 세대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24일부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솔트레인’ 과 협업한 ‘트레블 패키지’ 가 써머시즌 한정 공개될 예정이며, 새로운 컬렉션이나 관련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크메드라비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