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팅크웨어, 추석 앞두고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데이트 진행

노재웅 기자I 2018.09.18 09:47:41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로 3D 모델링을 완료한 부산국제금융센터 이미지. 팅크웨어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팅크웨어(084730)는 추석을 앞두고 운전자에게 더욱 정확한 경로 정보 전달을 위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전자지도 사용자를 위해 2개월 단위로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정확한 도로교통 안내 및 정보를 지원하며 최고 수준의 지도품질 유지, 지원으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함이다.

이번 전자지도 업데이트에서는 서울, 경남, 부산 등 전국 시·군·구 총 25개의 최신 도로정보가 추가됐다. 새롭게 개통된 ‘국도 36호선 기흥~상망 외곽도로’, ‘국도 7호선 효천~내남간 도로’ 등 새로 개통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 및 일반도로의 정보가 반영됐다.

또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반영하는 3D 랜드마크로는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광명종합터미널’ 등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를 새롭게 추가 반영해 아이나비 3D 전자지도 내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였다.

이밖에도 가을을 주제로 한 시즌 테마 정보도 업데이트했다. 가족과 함께 다니기 좋은 추천 여행지, 주요 축제 정보를 전달하는 동시에 주변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을 제공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추석연휴를 맞아 짧은 기간 전국적으로 많은 인구 이동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내비게이션 정보 업데이트는 필수”라며 “이동 전 전자지도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정확한 정보로 빠르고 안전한 귀성길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