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푸르넷 공부방, 3월 한 달 간 사업설명회 개최

황효원 기자I 2021.03.16 10:23:33

코로나 방역지침 준수한 전국 소규모 사업설명회에서 창업 노하우 전수

[이데일리 황효원 기자] 금성출판사가 3월 한 달 간 전국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창업 노하우를 제공한다.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은 우수한 학습 시스템과, 다양한 교사 지원 혜택을 제공해 교육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고 재택근무가 가능하며, 지도교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제반 교육을 제공해 교육 관련 경력이 없어도 누구나 교육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지역에서 진행된다. 설명회에 참가하면 공부방 사업 정보와 푸르넷 공부방 교육시스템을 안내받을 수 있으며 공부방 성공 노하우와 실질적인 공부방 운영 방법도 확인할 수 있다.

설명회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에서 지역과 일정을 확인하고 미리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푸르넷 공부방은 가맹비가 없으며 신입 지도교사를 위해 초도 물품을 무료 제공한다, 체계적인 입문 교육과 교사 교육은 물론 교사를 위한 다양한 시상 제도를 제공하고 있다. 필요한 경우 공부방 개설 시 본사에서 임차료 무이자 대출을 지원해준다. 전공과 관련 없이 정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푸르넷 공부방 지도교사로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