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미샤 `레볼루션 트리트먼드 에센스` 외

김미경 기자I 2011.10.06 14:08:15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로드숍 브랜드 미샤는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출시했다.

미샤에 따르면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인 `레볼루션`의 신제품으로 피부 보습력을 증진시키는 천연유래보습인자(NMF)와 성분이 유사한 발효 효모액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 때문에 보습과 탄력, 밸런스 유지 등과 같은 피부의 기본기능과 항상성을 향상시켜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액상 타입으로 출시돼 피부 흡수율도 높였으며 유수분 밸런스를 컨트롤해 다음 단계로 바르는 제품의 효과까지 높여준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LG생활건강이 피트랜드 추출물을 담아 만든 `빌리프 피트미라클(Peat Miracle) 리바이탈 크림& 아이크림 2종`을 선보였다.

`빌리프 피트미라클 라인`은 희귀한 허브 유적지로 꼽히는 핀란드 청정지역 ‘피트랜드’의 허브가 퇴적돼 발효되고 숙성되면서 생성된 ‘허브 피트워터’를 담은 제품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허브 피트워터에는 `휴믹산`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손상을 개선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효과가 탁월하다"며 "신제품 `빌리프 피트미라클 리바이탈 크림`은 피트 추출물이 들어있어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한다"고 말했다.    



 
◇이니스프리가 청정섬 제주 유채꿀 성분을 함유한 `유채꿀 세럼`을 내놨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플라보노이드와 단백질 함량이 높은 유채꿀 추출물이 40%이상 함유된 고보습, 고영양 세럼이다.

특히 이니스프리 유채꿀 세럼에 함유된 유채꿀은 제주 청정지역에서 생산되어 4월 한 달간만 채집할 수 있는 꿀로 다른 꿀에 비해 항산화제로 작용하는 플라보노이드가 더 풍부해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더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니스프리는 꿀 세럼 외에도 수면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유채꿀 팩&크림과 유채꿀 젤리 미스트, 유채꿀 바디버터, 유채꿀 핸드버터, 유채꿀 립 제품 3종 등 총 8종을 출시했다. 유채꿀 세럼 가격은 50ml 용량에 1만8000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