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1000만 낚시인 필수템…애쓰지마·수협, ‘락씨 카드’ 출시

강경록 기자I 2024.03.07 10:51:01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애쓰지마(대표 임동현)는 Sh수협은행와 함께 1000만 낚시인을 위한 신용카드 ‘樂Sea(락씨) 카드’를 7일 출시했다.

7일 애쓰지마와 수협은행이 1000만 낚시인을 위해 출시한 ‘락씨 카드’


이번에 출시한 락씨 카드는 ▲낚시어선 승선비 10% 할인(‘어신’ 앱 사용 시) ▲온/오프라인 제휴 가맹점에서 낚시용품 구매 시 금액 제한 없이 2~5% 할인 ▲편의점 할인 ▲주유 할인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락씨 카드 출시는 수협은행의 BC카드 정회원사 가입을 기념해 출시한 1호 신상품이다. 낚시 관련 서비스 외에도 BC카드가 제공하는 무이자할부, 청구할인, 페이백,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임동현 애쓰지마 대표는 “이번 락씨 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양 사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낚시 서비스 기업과의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낚시 산업 성장은 물론 지역 사회의 활력을 일으킬 수 있는 상생 콘텐츠를 개발,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애쓰지마는 8일 일산 킨텍스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서 락씨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론칭 세레모니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9일에는 ‘바다낚시 명인’ 박진철. ‘입질의 추억’ 김지민 작가의 팬 사인회 등이 열린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