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 포 유는 기존 아디다스 명동 매장에서 선보인 커스터마이징존 ‘서울랩’을 확장해 선보이는 서비스다. 이번 리뉴얼은 아디다스 명동뿐 아니라 강남, 홍대 등 매장도 포함돼 별도 공간으로 꾸며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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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제작에 익숙하고 꾸미기에 익숙한 Z세대를 위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가 더욱 강화되며 외국인 고객에게는 ‘서울’의 특별한 경험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디다스는 이같은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Z세대를 중심으로 보편화되고 되고 있는 꾸미기 트렌드를 소비자의 개성 표현이라는 경험으로 꾸준히 지원한다는 것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디다스 명동, 홍대점에서는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아디다스의 파트너인 YG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디자인 패치 및 종이 전사지를 증정하며 명동점에서는 싸인 미니 앨범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디다스코리아 관계자는 “나만의 아디다스 제품을 완성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며 “외국인 고객에게는 한국의 색을 제품에 더할 수 있어 한국 방문의 의미를 더 새기고 나아가 외국인 고객을 통해 한국의 멋을 세계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