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홍경민·사오리, 치어스 전속모델 발탁

강동완 기자I 2008.08.29 17:00:00

오는 5일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 팬사인회 개최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인기가수 겸 배우 홍경민(33)과 방송인 사오리(28)가 프리미엄 생맥주전문점 치어스와 전속모델 계약을 맺었다.

홍경민과 사오리를 전속모델로 발탁한 치어스(http://www.cheerskorea.com/)는 호텔급 요리안주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생맥주전문점으로 현재 전국적으로 110여개 매장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업체다.

정한 치어스 대표이사는 “열정적인 무대매너와 따뜻한 인간미로 호감도가 높은 홍경민과 귀엽고 깜직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사오리를 전속모델로 기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며 “이번 전속모델 발탁을 계기로 전국브랜드화를 위한 홍보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속모델 발탁 축하 행사로 치어스는 오는 9월 5일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서 홍경민·사오리 치어스 전속모델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한편, 데뷔 11년째를 맞이하는 홍경민은 8월28일부터 9월7일까지 서울 대학로 SH홀에서 9집 앨범 발매 기념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또한 미수다가 낳은 최고의 스타 사오리는 최근 사오리밴드를 결성해 가수로도 맹활약을 펼치는 중이다.

▶ 관련기사 ◀
☞[창업 LIVE] (성공주점 이유있다) 맥주와 함께 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을 지향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