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VIP고객에게 뮤지컬 쏩니다"

정재웅 기자I 2011.01.19 13:23:24

VIP고객 400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이벤트
뮤지컬도 보고 금융상품 체험도 하고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대신증권이 새해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003540)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400여명의 VIP 고객들과 함께 뮤지컬 '넌센세이션' 공연을 관람하고 지난 한 해 대신증권이 새롭게 선보인 다양한 서비스도 체험해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동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아름다운 동행 이벤트'는 대신증권 임직원 및 금융주치의가 VIP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로, 고객의 올 한 해가 즐거운 일로 가득하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공연을 기획했다.

공연과 더불어 VIP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체험 존도 함께 운영된다.

금융밸런스를 지향하는 대신증권의 'CI 체험 존', 은퇴를 앞 둔 베이비 붐 세대를 위한 '꼬박꼬박 월지급형 서비스 체험 존', 주식 투자에 따른 리스크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오아시스 체험 존', 최근 스마트폰 열풍에 따른 '사이보스 터치 체험 존' 등이 있다.

체험 존은 직접 조작해보거나 게임방식으로 운영돼 고객이 쉽게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도 지급한다.

박성준 대신증권 신규서비스지원부장은 "이번 행사를 필두로 VIP고객들에게 즐거움과 만족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
☞대신證 "`아는 사람` 추천하시면 이자 더 드려요"
☞대신證, `1㎞에 5천원씩`..땀으로 모은 성금 기부
☞[마켓in]증권사 금융상품 금리 줄줄이 오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