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수원 이지외국어학원, `신토익 여름방학 7주 특강` 개강

김병준 기자I 2016.06.28 10:35:00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수원 이지외국어학원이 여름방학을 맞아 본격적으로 토익 공부를 시작하려는 학생들을 위해 ‘2016 토익 여름방학 7주 특강’을 개강한다고 28일 밝혔다.

학원 측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특강은 지난 5월 개정된 신토익 완전정복을 목표로 한다. 달라진 문제 경향을 철저히 파악해 좀 더 쉽고 효율적으로 토익에 접근하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EBS 동영상 강의를 비롯해 명지대, 수원대 등 대학교에서 토익 RC 인기 강사로 자리매김한 김신우 강사가 이번 특강을 진행한다.

강의는 600점 목표반, 700점 목표반, 800점 실전문제 풀이반으로 진행된다. 예비 수강생들은 수강신청 전 일대일 상담을 통해 목표점수와 현재 실력에 맞는 강의를 신청할 수 있다.

김신우 강사는 “새로운 유형의 파트6 질문, 더 길어진 파트7 문제 등 달라진 신토익 RC를 공략하기 위해서 문법과 어휘는 물론 독해 문제의 시간 배분과 문제 접근 방법이 매우 중요해졌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현재까지 출제 경향을 분석해볼 때 RC 지문 자체의 난이도는 오히려 개정 전보다 더 낮아졌다. 올바른 문제 접근 방법만 익힌다면 방학 동안 충분히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다”고 부연했다.

이어 김신우 강사는 “이지외국어학원은 토익을 혼자 공부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을 위한 강의와 별도의 스터디를 운영하고 있다”면서 “시험 점수가 필요하지만 의지가 약해 목표 점수에 도달하지 못하는 학생의 경우 밀착 스터디로 점수 향상에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수원 이지외국어토익학원은 수강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청춘 페스티벌’ 이벤트를 마련해 신토익 교재 증정, 최대 30% 수강료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뷰티메이크업, NCS국가직무능력평가, 취업특강, 인문학특강 등 각종 강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토익 여름방학 7주 특강과 청춘 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