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NS홈쇼핑, '여행+풍류' 합친 'NS와락' 론칭

남궁민관 기자I 2022.09.07 10:40:55

공연관람과 여행을 한번에…첫 상품은 제주와락
트로트 공연에 제주 여행, 10일 오후 9시 40분 방송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NS홈쇼핑은 신개념 여행 패키지 상품 ‘NS와락’을 론칭하고 오는 10일 오후 9시 40분 방송에서 첫 상품 ‘NS제주와락’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NS홈쇼핑이 여행과 풍류를 결합한 여행 패키지 상품 ‘NS와락’을 론칭하고 첫 상품으로 ‘NS제주와락’을 선보인다.(사진=NS홈쇼핑)


‘NS와락(樂)’은 ‘여행과 풍류’ 테마를 결합시킨 상품이다. 첫 상품은 제주도 트로트 콘서트와 제주테마여행을 결합한 ‘NS제주와락’이다.

3박4일 여정으로 11월 27, 28일 출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트로트 콘서트와 호텔숙박, 특식 및 관광으로 구성됐다. 가수 김연자, 신유 등 가수들이 함께 하는 트로트 콘서트는 제주한라 체육관에서 진행되며 11월 29일 90분 동안 펼쳐진다. 제주 투어에는 △동백 언덕 카멜리아힐 △오설록차 박물관 △성이시돌목장 △월정리 해변 △산방산 유람선 △성읍민속마을 등의 스케줄이 포함돼 있다. 출발지는 전국 김포·청주·부산·대구·광주며, 결제자 순으로 선착순 공연 좌석 배정된다. 상품 구매 시 무이자 5개월 혜택 혹은 일시불 결제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초혜 NS홈쇼핑 무형상품팀 과장은”여행과 문화콘텐츠의 만남으로 힐링과 삶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문화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패키지 상품 NS와락을 단독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며 “여행을 넘어 특별한 경험을 얻을 실 수 있도록 마련한 NS와락 1탄 NS제주와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