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서초 전시장 확장 이전

김보경 기자I 2016.08.12 09:54:08
재규어랜드로버 서초 전시장.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서초 전시장 확장 이전을 통해 신차 판매와 A/S, 인증중고차 판매 등을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 네트워크 기반을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서초 전시장은 서초양재 및 성남 서비스센터, 성남 및 양재 APO(Approved, 인증중고차) 전시장과 인접해 서울남부 및 경지 중부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게 신차 및 인증 중고차 상담과 매매, A/S 등의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면적 2752㎡(832평) 규모로 지하 2층과 지상 8층으로 구성된 서초 전시장은의 차량 전시 공간은 1층부터 4층까지 구성되며, 브랜드 별로 층을 구별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1층에서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대표 차종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2층과 4층에 각 브랜드 별, 재규어와 랜드로버 차량과 액세서리 전시 공간을 마련해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차량을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 층마다 마련된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상담실에서는 고객에게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폭넓은 브랜드 경험을 위해 차별화된 공간도 구성했다. 3층 핸드오버존에서는 신차를 구입한 고객이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분위기에서 출고 차량을 편리하게 인계 받을 수 있다. 주차공간을 넓혀 방문고객의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지하 1층과 2층, 5층, 8층은 주차공간으로 활용되며 발렛 서비스가 제공돼 편리한 주차가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